티스토리 뷰

11월 11일 깜짝 공지
한국 발매에 발맞춰 파격 특가 세일을 진행합니다

홍콩 배송이지만, 재고 확보에 100% 정품 보장합니다, 주문하면 3~4일 이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11월 11일 오후 3시
공구가 $207
쿠폰가 $182
한화약 215,500원
(한국 공홈 249,000원)


1. 상품명: 애플 에어팟 3세대 / Apple AirPods 3

2. 사이트URL: https://qoo.tn/ApXcvR/Q103829926

3. 핫딜가: 
공구가 $207 / 쿠폰가 $182 / 한화약 215,500원


상세 스펙
이어폰 / 무선 / 코드리스 / 오픈형 / 블루투스 v5.0 / 오토페어링 / 스마트센서 / 핸즈프리통화 / 퀵충전 / 터치버튼 / 재생/멈춤조절 / 생활방수(IPX4) / H1칩셋 / 재생시간: 5시간(공간음향 ON), 6시간(공간음향 OFF) / 통화시간: 4시간 / 충전단자: 라이트닝 , 무선충전 / 무게:4.28g / 케이스충전횟수: 5회 / 케이스무게: 37.91g / 적응형 EQ / 공간 음향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
AirPods은 귀 안쪽의 곡선에 맞춘 컨투어 핏에 무게 또한 정말 가볍죠. 귀에 꼭 맞는 각도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소리를 더욱 정확하게 귀 안으로 안내합니다. 본체가 AirPods(2세대)에 비해 33% 짧아졌으며, 음악 재생과 음성 통화 시 AirPods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도록 해주는 포스 센서를 탑재했습니다.

동적 머리 추적 기술로 구현되는 공간 음향
음악이나 TV 프로그램, 영화를 감상할 때 사운드가 온몸을 휘감는 듯한 생생한 3차원 오디오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AirPods에 내장된 자이로스코프와 가속도계가 머리의 움직임을 추적해 언제나 듣고 있는 노래, 보고 있는 장면의 사운드가 당신을 중심으로 주변을 가득 채우도록 해주죠.

적응형 EQ
적응형 EQ는 당신의 귀 내부 형태에 맞춰 음악을 자동으로 조정해줍니다. 내향 마이크가 당신의 귀에 들리는 소리를 감지한 다음, 중주파 및 저주파를 조절해 모든 노래 디테일을 하나하나 풍성하게 살려주죠.

더 긴 배터리 사용 시간
신형 AirPods은 AirPods(2세대)과 비교해 1시간 길어진 배터리 사용 시간을 자랑합니다. 최대 6시간 동안 음악을 감상하고 최대 4시간 동안 통화할 수 있죠. 또, 단 5분만 충전해도 약 1시간 동안 음악 감상 또는 통화가 가능하죠. 그리고 MagSafe 충전 케이스는 최대 30시간의 청취 시간을 선사하고, MagSafe뿐만 아니라 기타 무선 충전기와도 호환됩니다.

땀과 습기에 강한 생활 방수 디자인
AirPods과 MagSafe 충전 케이스 모두 IPX4 등급의 방수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비가 올 때도, 운동을 하느라 땀이 비 오듯 흐를 때도 문제없습니다.

모든 면에서 매혹적
설정이 간편해 케이스에서 꺼내기만 하면 사용할 준비가 완료되고, 당신이 사용하는 Apple 기기들을 자동으로 넘나들며 전환됩니다. 귀에 착용했는지를 감지하는 기능을 갖춰 귀와 다른 표면을 구분해내죠. 'Siri로 알림 읽어주기' 기능을 활용해 Siri가 AirPods을 통해 알림을 읽어주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오디오 공유 기능을 통해 AirPods 두 쌍으로 친구와 간편하게 같은 오디오나 TV 프로그램을 함께 즐길 수도 있답니다.